"인감관리..여기저기 묻는 빨강 인주..이제 지겹습니다.."
"계약서 도장찍기..기명/서명날인,간인,접인..단순노동 그만하고 싶어요!"
"다른 기업들이 [#전자인장관리시스템 EasySeal]로 해결한다는데 그게 뭔가요?"
1. "전자인감관리시스템(Easy Seal)" 이란?
문서에 이미지를 삽입할 뿐만 아니라 전자인장 날인 프로세스를 종합적으로 관리하여 인감의 모든 이력정보를 전자화한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전자인장관리시스템으로 반복날인, 서류발급 및 보관/분실의 불편함을 해소합니다. 전자인감날인 알아보기
2. "Easy Seal" 만의 주요기능?
세포아소프트의 전자인장(인감)관리솔루션 [Easy Seal]은 인감별 고유 식별정보를 제공하여 위변조를 방지하고, QR코드를 통해 원본 문서를 확인 및 인감 날인 이력 증명서를 제공함으로써 전자인감날인의 신뢰성을 100% 보장합니다.
-. 인감 진위여부 확인 및 불법복제 방지
-. 날인 완료 문서 위변조 여부 확인
문서에 날인된 인감에 대한 진위여부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대두되고 있는 학위증명서 등 위변조를 방지합니다.
-. 날인이력증명서 제공
내부 정식 업무 프로세스에 의한 날인임을 증명하기 위한 날인이력증명서를 제공합니다.
-. 카카오 알림톡 적용
필요한 시점에 각 대상자들에게 카카오알림톡을 제공합니다.
3. "Easy Seal" 사용하면?
-. 비용절감
: 날인업무로 인한 시간을 단축시키며, 등기 우편 비용과 문서 출력 비용을 감소시킵니다.
-. 업무효율 증대
: 비대면 날인으로 시간을 절약하여 업무효율을 증가시킵니다.
-. 권한관리
: 인감 사용 신청 관리(전자결재), 인감사용 권한 관리를 부여 및 회수할 수 있습니다.
-. 프로세스 개선
: 날인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효율적인 인감관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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