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법인/사용 인감 관리 어떻게 하세요? _Easy Seal 전자인장관리솔루션(시스템)
안녕하세요!
(기업용) 경비지출관리 ㅣ 전자구매관리 ㅣ 계약관리 솔루션(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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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포아소프트 입니다:)
오늘은 법인/사용인감 관리자분들의 고통을 줄여드리고자
"전자인장관리솔루션(시스템)"에 대한 포스팅 업로드 합니다.
법인인감, 사용인감 관리에서 이러한 문제점이 있어요!
1. 계약서류는 한 장이 아니라 여러 장이며, 인주를 손에 뭍혀 가면서 사용인감을 찍고 있어요..
2. 사용인감을 사용하는데 도장을 한 번만 찍으면 되는 것이 아니라, 간인, 접인, 직인...등 단순노동의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3. 인감 분실 우려가 높아요..
4. 코로나19 상황에 비대면 업무가 늘어났지만, 대면으로 지속하고 있어요..
5. 수기로 관리대장을 기록합니다.
(세포아소프트) 전자인장관리 솔루션이란?
전자인장관리 솔루션은 문서에 이미지를 삽입하는 형태만의 제품이 아닌, 전자 인장 날인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오프라인 인감관리기능을 지원하는 전반적인 솔루션입니다. 또한 전자인장관리솔루션은 Any OS 및 DBMS에서 구동이 가능합니다. 법인인감과 사용인감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조직 내 많은 사용자들이 오프라인으로 업무를 진행하던 것을 온라인 시스템화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증대시킵니다. 더 보기..
전자인장관리솔루션(시스템)의 적용 대상?
기업에서 오프라인으로 관리하는 인감(법인인감, 사용인감) 사용 신청을 전자인장을 통해 관리함으로써 인감관리 규정 준수 및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1. 전자인장 사용 용도
지급보증, 외부/사내계약, 담보, 금융기관, 국책과제, 관계사
2. 전자인장 종류
법인인감 날인/등록, 사용인감 날인 등록 반납 분실, 영문서명인, 날인/등록/반납/분실
3. 전자인장 날인서류
사용인감계, 위임장, 보증서, 계약서, 공문
4. 교부 신청 서류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대표이사 신분증
세포아소프트의 Easy Seal(전자인장관리솔루션)이 타 제품과 다른점?
문서에 인감 이미지만 삽입하는 단순한 기능 제공이 아닌,
인장관리 전체 업무 프로세스슬 지원합니다. 또한 구축형 솔루션과 호스팅 형태의 솔루션 제공 모두 가능합니다.
EasySeal 주요기능
1. 문서 업로드
MS 오피스 등 다양한 문서 파일 업로드 기능 문서 미리보기 및 출력 가능
2. 인감 사용신청
용도에 따른 인감사용 신청 기능, 인감에 따른 첨부 서류 관리기능, 추가 서류 신청 기능
3. 날인 위치 지정
템플릿을 이용하 위치지정 자동화, 간인 기능 지원
4. 내부 결재(품의)
My 결재선 관리, 결재라인 추가 및 변경
5. 결재 승인/반려
결재자는 메일 알람으로 승인/반려 처리
6. 문서 날인 확인
날인 문서 확인 및 보관
7. 문서 조회 및 출력
날인 신청 이력 관리, 인감관리대장 기록 자동화
EasySeal 특장점
경제적 측면 | 프로세스 측면 | 기술적 측면 |
-. 업무 효율 증가 -. 비용 절감 -. 인감 관리 편의성 |
-. 인감 사용 권한 -. 인감 사용 표준화 -. 문서 생성 유연성 |
-. 플랫폼 선택의 다양성 -. 날인업무 자동화 -. 사용자 편의성 |
EasySeal 기대효과
날인업무(문서출력 - 날인 - 스캔)를 디지털화 / 자동화하여 조직 전체에서 문서처리의 속도 및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인감관리(법무)부서에서 인감 사용 이력, 사용부서별 인감 사용 권한 기능을 통해 인감 사용부터 관리까지 인감에 대한 모든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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